비상상황안내

환경에 따른 급작스런 변화(강의수위,날씨등)및 내란등 불가피한 현지상황에 따라
출도착위치및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해당 비상상황 발생시 출발전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
크루즈일정중에는 현지에서 전문스텝에 의해 자세한 도움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코로나19로 인한 임시개정안 안내

지난 몇 달 동안 COVID-19로 시작된 크나큰 영향으로 불가피하게도 유니월드 크루즈일정이 조정되었습니다.
현재 COVID-19로 인한 최신 개정약관 안내입니다.

코로나기간 예약에 따른 임시정책안내 (2021년1월8일업데이트)

2021년취소정책
출발 60일전까지 예약되신 해당 크루즈일정을 2021년 또는 2022년예약으로 바로 변경하실 수 있으며
미래크레딧을 수령하신 후 해당 크레딧을 추후 2021년 또는 22년 크루즈일정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해당크레딧은 환불이 불가하며 현금으로 교환하실 수 없으며 당사자의 서면요청시 3자에게 양도할 수 있으며
2021년 또는 22년 티티씨 패밀리 자매브랜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*2021년1월8일자로 개정된 해당 정책 개정은 이전의 모든 취소정책을 대체하며 추후 사전동의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HEALTH & SAFETY
유니월드당사는 코로나바이러스(COVID-19)을 면면히 모니터링하고있으며
고객과 승무원들의 안전을 최우선 할 것입니다.
유니월드는 정부기관에서 공지하는 최신 여행권고사항에 준수하며
세계보건기구(WHO)와 질병통제센터(CDC)가 발행한 모든 업데이트를 모니터링하며 준수하고 있습니다.

예방조치
유니월드는 항시 모든 크루즈선박에 엄격한 안전및 위생 프로토콜을 사용하고있으며
앞으로도 해당 규정을 준수 할 것입니다. 유니월드는 승선 절차에 대한 CLIA의 권고를 준수하고 있으며
크루즈에 승선하는 모든 분들(고객,승무원,현지가이드등)은 승선전 "Well-Being Travel Declaration"을
요구하고 있습니다.